‘하나뿐인 내편’ 차화연의 명품연기 비결은??
상태바
‘하나뿐인 내편’ 차화연의 명품연기 비결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9.29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미의 매력 물씬 풍기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차화연-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귀여운 사모님 오은영 역으로 분한 차화연이 맛깔나는 명품 연기의 비결을 공개,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요즘 주말 저녁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 차화연의 명품 연기 비결이 공개됐다.     

KBS2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연출 홍석구, 극본 김사경)’에서 귀여운 푼수 매력의 소유자 오은영 역을 맡은 차화연이 첫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화연은 촬영에 앞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손에 꼭 쥐고 대사를 읊어보며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고 있다. 또 계속해서 상대 배우와 호흡을 맞춰 보는 모습에서 그녀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차화연은 극중 대륙(이장우 분)과 이륙(정은우 분)의 어머니 오은영 역으로 고생 모르고 자란 부잣집 사모님이지만 말 많고 애교도 많은 성격 탓에 가끔 말실수도 곁들이는 등 귀여운 푼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 특유의 러블리 함으로 극의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앞으로 극의 어떤 활약을 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