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심이영, 혹독한 시월드에 반전
상태바
‘운명과 분노’심이영, 혹독한 시월드에 반전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2.10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높은ENT) 심이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운명과 분노’ 심이영, 반전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8일(토) SBS 새 토요 특별기획 드라마 ‘운명과 분노(연출 정동윤, 극본 강철웅)’에서 고아정 역을 맡은 심이영이 또 다른 모습이 공개되며 극의 흥미를 끌어올렸다. 

계속되는 시부모의 괄시, 남편의 차가움 여기에 시누이 정민까지 하루도 조용한 날이 없던 고아정은 오늘도 시누이 정민(박수아)의 돌발 행동으로 불어닥칠 성숙(송옥숙)의 꾸중에 지레 겁먹은 듯하였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돌변하는 그녀의 눈빛과 손에 녹음기가 쥐어져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인준을 밀어내려는 성숙과 정호(공정환)의 대화를 녹음한 그녀의 싸늘한 두 얼굴은 보는 이들의 경악을 금치 못한 것.

첫 등장부터 혹독한 시월드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보릿자루 신세의 고아정의 또 다른 모습은 섬뜩함과 동시에 궁금증을 유발하며 극의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그녀의 모습이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이목이 모아진다. 

한편,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