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송파구 마을경영지도사 상담 실시

기사승인 2019.09.06  20:17:16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안청헌)송파구 마을경영지도사 상담 실시

[서울 송파=글로벌뉴스통신]서울시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지난 6월 (사)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고, 중소기업의 경영애로를 해결하기 위하여 '경영‧기술지도사'를 공개모집하고 8월22일 오전 10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30명 위촉식을 하였고,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마을경영지도사'를 운영했다.

(사진제공:안청헌)송파구 마을경영지도사 상담 실시

최근 인건비 상승,업체간 과당 경쟁,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이 다양화됨에 따라 이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하여 경영 및 기술 컨설팅을 돕는 '마을경영지도사' 운영을 시작하였다.

마을경영지도사가 관내 중소벤처기업,소상공인,자영업자,창업자 등을 상대로 2019.9.6. 14시부터 17시까지 상담했다.

(사진제공:안청헌)송파구 마을경영지도사 상담 실시

이날 이정희 송파구 일자리정책관(과장),전태봉 기업지원팀장과 이완걸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부회장, 김영민 이사, 박순길 강동지회장이 개소식에 참석하였고,고세훈 경영지도사, 안청헌 경영지도사,유헌열 경영지도사가 방문한 4개의 기업 임원 및 직원과 마케팅,인사,재무관리,노무관리,금융지원 등을 상담하였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최근 일본 수출규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많다. ‘마을경영지도사’를 통하여 기업들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컨설팅을 원하는 기업은 송파구청 홈페이지 내 ‘온라인접수’(www.songpa.go.kr)로 신청하거나 송파구청 일자리정책담당관(☎02-2147-4918)으로 방문하면 된다.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지하1층190호.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 , 8호선 문정역 연결 지하1층

 

 

권혁중 기자 andong-kwun@hanmail.net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