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가 제안하는 가을 하객 패션 두가지!!
상태바
송윤아가 제안하는 가을 하객 패션 두가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9.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하객룩, 두 가지 아이템만 기억하세요”~
(사진제공:조르쥬 레쉬) 송윤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 결혼식 시즌이 다시 도래했다. 하객룩은 어느 정도의 격식과 개인의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야 하는 만큼 매 시즌 참석자들의 고민이 깊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에서 뮤즈 송윤아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가을 하객 패션을 제안한다. 

▣ 가을 패션 대표 아이템, 정장 자켓
툭 걸치는 것만으로도 포멀한 이미지를 주는 정장 자켓은 하객룩으로 자주 만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다. 깔끔한 실루엣의 자켓은 블라우스와 슬랙스 조합으로 함께하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줘 하객 패션으로 더할 나위 없다. 조르쥬레쉬의 쓰리-피스 세트는 가을철 트렌디한 세퍼레이트 수트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줄 아이템 트렌치베스트+자켓+팬츠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클래식한 스타일의 정장 자켓의 경우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안정된 피팅감을 보여주며,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로 어떤 아이템과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트렌치베스트와 자켓을 따로 또 함께 매치하여 다채로운 무드의 하객룩 스타일링에 도전해볼 것.

(사진제공:조르쥬 레쉬) 송윤아

▣ ‘하객룩의 정석’ 셔츠 원피스
원피스는 상의와 하의를 따로 스타일링 하지 않아도 한 벌에 단정하고 격식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하객룩의 정석으로 불리고 있다. 가을 하객룩으로는 화려한 컬러와 패턴보다는 브라운, 네이비, 블랙과 같은 차분하고 어두운 톤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조르쥬레쉬의 가을 원피스 2종은 셔츠 스타일의 깔끔한 오픈형 디자인과 날렵한 카라 디자인이 특징인 반 오픈형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텐셀 소재로 착용 시 기분 좋은 촉감을 선사하며, 면 소재가 혼방되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적당한 굽의 하이힐과 미니 백, 미니멀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마무리하면 우아한 하객 룩이 완성되니 참고해볼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