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듀월드, 제천시와 MOU 체결
상태바
㈜길에듀월드, 제천시와 MOU 체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12.0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체개발한 영어학습 콘텐츠, 제천시 거주 학생 500명에게 2년간 무상제공 -
(사진제공:제찬시) 제천시-길에듀월드 협약식

[제천=글로벌뉴스통신] 제천시(시장 이상천)와 ㈜길에듀월드(대표 손길연)는 지난 9일 제천시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학생과 시민들에게 최신영어교육 컨텐츠인 ‘Puzzlish’를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길에듀월드는 영어학습 동영상,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 등이 지원되는 자체개발한 온라인 교육서비스 ‘Puzzlish’를 제천시 취약계층 학생들과 영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일반시민 500명에게 2년간 무상 기부하게 된다.

영어교육 종합콘텐츠인 ‘Puzzlish’는 정부지원을 받아 청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공동으로 개발한 콘텐츠이며, 

지역주민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정부지원에 대한 사회 환원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

‘Puzzlish’ 개발을 주도한 손길연 대표는 “시험을 대비하는 벙어리 영어공부가 아니라 퍼즐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것이 스트레스 없이 뛰어난 학습효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영어학습 콘텐츠(길맥학습법)를 개발하였다.”며,

“길맥학습법은 카드, 퍼즐, 자석교구 등 다양한 학습교구를 활용하고 교구, 온라인학습, 교재를 병행하여 학습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영어를 놀이와 게임을 통해서 습득하는 획기적인 학습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천은 제가 태어나고 학창시절을 보낸 고향이다.”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가정형편상 영어교육 어플이나 컴퓨터교육 웹을 접하기 어려운 고향 후배들과 시민들께서 우수한 교육콘텐츠를 경험해서 영어에 흥미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협약으로 무상 제공되는 영어교육 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하는 제천시민은 제천시청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043-641-5431)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