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아자몰' 항균매트 론칭
상태바
'애터미 아자몰' 항균매트 론칭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9.12.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코매트)'애터미 아자몰' 항균매트 론칭

 [군포=글로벌뉴스통신]  2009년 국내자본으로 새로운 네트워크의 장은 연  애터미가 회원들에게 편리한 쇼핑문화 제공을 위해 온라인 종합쇼핑물 "애터미아자몰(atomyaza)" 을 론칭했다.

애터미는 네트워크 마케팅 창립 후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허벌라이프, 뉴스킨 등을 앞서며 2017년 9.016억원에 이어서 2018년 9.707억원의 매출실적은 1위기업인 암웨이와 격차를 크게 줄이고 있다.

이는 최고 경영자와 350만 국내 회원들이 고객의 성공을 외치며 경영목표와 창립이념을 토대로 소비자인 고객중심의 경영을 이끌어온 결과이며, 고객중심경영을 자산으로 아자몰을 통한 쇼핑이 한국 다단계사업의 강자로 떠 올랐다.

따라서 항균매트 전문업체인 에코매트(www.yesecomat.com)는 애터미아자몰(atomyaza)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