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교월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 
상태바
김제시 교월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5.04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제시 교월동)김제시 교월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 
(사진제공:김제시 교월동)김제시 교월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 

[김제=글로벌뉴스통신]김제시 교월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순임)는 지난  3일(금) 20여 명의 회원들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김치 나눔 봉사에서는 정순임 부녀회장 자택에서 회원들의 정성으로 버무려진 배추, 열무 등 60여 통의 김치를 평소 김치를 담가 먹기 어려운 관내 홀몸 어르신과 경로당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교월동 새마을부녀회는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기탁, 농약병 수거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하여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웃 사랑 실천에 본보기가 되고 있다.  

 정순임 부녀회장은“부녀회원들의 정성이 모여 사랑으로 버무려진 김치를 드시며 관내 거주하는 어르신들의 식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강옥규 교월동장은“어르신들께서 맛있고 신선한 계절 김치를 드시고 무탈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작은 힘이 모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지역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어 감사하다”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