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이경희 후보 선택,문재인 VS 홍준표 대통령.
상태바
2030세대 이경희 후보 선택,문재인 VS 홍준표 대통령.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04.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제1당 119석 민주당이 뒤에 있는 든든한 대통령.청와대 국정운영 경험과 당 개혁 경험이 있는 준비된 대통령.튼튼한 한미 동맹과 자주적 외교 역량으로 북핵문제를 해결할 강한 대통령.트럼프,시진핑,아베와 만나도 국익을 지켜낼 당당한 대통령.나라를 나라답게 만들 대통령,문재인입니다."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함께 지킵시다.자유대한민국 당당한 서민 대통령 홍준표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 당당한 선택,홍준표.

부패 권력을 구속시킨 모래시계 검사 홍준표가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좌파세력에 맞서 국익을 지킨 서민의대표 홍준표가 더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민주노총 전교조에 맞서 경남을 지킨 도지사! 홍준표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좌파정권 10년의 대혼란을 기억하십니까?.2017년 대한민국의 선택은 홍준표입니다.!"

기호2번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금은 미래를 준비할때입니다.과거방식으로는 안됩니다.대한민국 4차산업혁명에 준비되어 있습니까?어른들에게도 재교육 기회가 주어져야 100세 시대에 일할수 있습니다.

자강 안보,우리스스로 국방안보의 힘을 키워야 합니다.다섯번 도전하고 성공한, 벤처정신 저 안철수가 반드시 해 내겠습니다. " 

기호3번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이놈의 선거 지겹지 않으세요?.5월9일 그 지겨움을 바꿀수 있습니다.싸우고 헐뜯고 미워하고 자기만 옳다고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알토란같은 세금으로 선거를 치르는 이런 후보를 믿어야 할까요?.NO."

"젊고 깨끗하고 미국대통령 트럼프처럼 부동산개발사업가. 자기돈으로 선거를 치르고 아들딸 문제도 없고 오로지 국민과 민족통일을 생각하는 사람.YES"

기호12번 한국국민당 이경희 후보.

-위 내용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보물 중에서  -

2030세대 표심이 젊은 이경희 후보를 어느정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문재인 후보와 홍준표 후보간에 희비가 엇갈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