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울진군 주민복지박람회 성료
상태바
제4회 울진군 주민복지박람회 성료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10.2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지난 10월 21일(토) 울진읍 연호공원 일원에서 울진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일출)주관으로 ‘제4회 울진군 주민복지박람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임광원 울진군수, 김창오 울진군의장, 지역민 등 3천여 명이 참여했으며, 큰 호평 속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희망 한걸음, 행복 두걸음, 함께해요 복지울진!”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관내에 소재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 기관 ․ 단체, 자원봉사단체 등 40개소가 참가해 다양한 복지정보제공 및 체험, 흥겨운 문화공연과 특장차전시, 취업박람회 등 참석한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사진제공:울진군)주민복지박람회 사진

특히, 복지박람회 취지에 맞게 사회복지 일선에서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한 사회복지종사자에 대한 표창패 수여 및 사회보장협의체의 제1,2기 공동위원장을 역임하였던 황천호 울진지역자활센터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장애인들의 생활 속 불편함을 몸소 체험하고 공감하기 위해 임광원 울진군수, 군의장, 한울원자력 본부장, 울진군사회복지사협회장 등 각 기관단체장들의 전동휠체어 체험이 이뤄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군민의 사회복지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사명감과 자긍심 높이는 한편, 울진군 복지가 나아갈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소통의 장이 됐을 것이다.”라며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