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레슬링 선수로 변신 터프한 매력 발산!!
상태바
마동석, 레슬링 선수로 변신 터프한 매력 발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3.17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마동석의 ‘터져볼래 상큼하게’ 광고 공개
(사진제공:스파클링) 마동석-‘상대를 압도하는 터프함과 웃음 유발하는 엉뚱함’ 마동석만의 대체 불가한 매력 눈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미닛메이드는 대체 불가한 매력의 배우 마동석의 반전 매력이 담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 ‘터져볼래 상큼하게-레슬링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마동석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세 가지맛(청포도∙복숭아∙사과) 제품과 레슬링 대결하는 모습을 마동석 특유의 반전 매력으로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레슬링 대결을 펼치는 장면에 톡톡 튀는 과즙 효과와 마동석의 유쾌한 모습이 어우러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상큼짜릿한 매력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슬링 선수로 변신한 마동석은 두꺼운 팔뚝과 괴력의 힘을 발산하는 포즈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터프한 모습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나는 엉뚱함도 함께 표현돼 상남자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마동석만의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은 ‘터져볼래 상큼하게’ 두 번째 시리즈로, 미닛메이드만의 상큼짜릿함과 마동석의 반전매력을 재밌게 표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상대방을 압도하는 터프한 동작임에도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나는 것은 마동석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특성과 최상의 조합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마동석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인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새롭게 선보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외에도 싱그러운 연두빛의 열대과일인 청포도 과즙으로 만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와 남녀노소 사랑받는 사과 과즙으로 만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