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수,자유한국당"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상태바
유진수,자유한국당"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3.1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글로벌뉴스통신] 유진수 제20대 국회의원 재선거 자유한국당 천안갑 예비후보가 17일(토) 천안시 동남구 원성동 신광빌딩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6.13 선거의 출정을 알렸다.

(사진제공: 유진수캠프) 유진수 제20대 국회의원 재선거 자유한국당 천안갑 예비후보

유진수 예비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정의로운 보수의 길을 가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정의로운 보수의 시발점은 공정함에 있다. 저와 우리당부터 바른 길을 가야하고 그런 길로 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렵지만 여기까지 왔고 또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청년이 살아야 대한민국의 미래가 있고, 정의로운 보수의 힘으로 거센 파고를 헤치고 자유민주주의를 지켜 나갈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중핵도시 천안과 청년의 삶다운 삶, 보수의 가치를 드높이기 위해 이번 선거에 나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유진수캠프) 유진수 제20대 국회의원 재선거 자유한국당 천안갑 예비후보

이어 유 예비후보는 “천안의 발전과는 동떨어진 천안 갑, 시간이 지날수록 낙후되는 지역은 누구의 책임인가? 천안의 밑그림을 제대로 바로잡던 박찬우 의원님의 안타까운 도중하차는 천안의 커다란 손실”이라며 “박 의원님이 못다 그린 천안의 미래를 완성하고 새로운 천안 발전의 원동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천안은 대한민국 성장의 견인차로서 4차산업 혁명의 선봉 역할을 해야 될 중차대한 책무가 있다”며, “제가 길라잡이가 되어 미래로 가는 천안 건설에 당원 동지와 시민 여러분이 모두 함께 한길로 나아가자”고 역설했다.

(사진제공: 유진수캠프) 유진수 제20대 국회의원 재선거 자유한국당 천안갑 예비후보, 천안시 사무실 개소식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자유한국당 이명수 국회의원, 천안을 신진영, 천안병 이창수 당협위원장, 정일영 전 국회의원, 김문규 도의원, 노희준, 김행금, 안상국, 김연응, 이준영, 정도희 시의원, 최민기 전 시의장 등 지지자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