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울산정책포럼 김기현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사승인 2018.05.22  13:20:18

공유
default_news_ad2

- 울산대표적 정책포럼 울산정책포럼 울산시장으로 김기현 지지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박인비 기자)21일 울산정책포럼은 운영위원회를 열어 6.13 지방선거 울산광역시시장으로 김기현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였다.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지역 대표적 정책포럼인 울산정책포럼이 6.13지방선거 울산광역시장으로 김기현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하였다.

이 단체 회원 70명은 21일 삼산동 울산정책포럼 사무실에서 운영위원회를 열어 참여회원 전원의 찬성 추인으로 공식적으로 김기현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발표 하였다.

이 단체는 울산지역 각종 현안에 대해 대안을 제시하여 왔으며, 2016년은 안전울산을 위한 세미나, 2017년은 4차 산업혁명 울산이 선도해애 한다는 차원에서 “4차 산업 바르게 알자”는 대규모 심포지음을 자비로 개최하기도 한 바 있다.

이 단체는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는 「울산을 지키자」는 슬로건으로 회원들이 똘똘 뭉쳐 제대로 된 시장, 준비된 시장을 우리가 지키자고 나섰다. 이들은 울산경제살리기는 아마추어에게 맡길 수 없으며, 울산의 지속발전과 안전울산을 만드는 데는 김기현 예비후보가 적임자란 공감대를 형성하였다고 하였다.

향 후 이 단체 회원들은 각 지역에서 무보수 자원봉사로 김기현 예비후보 당선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적극적 홍보에 나서기로 하여 향 후 활동과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북구재선거에 박대동(자유한국당)예비후보, 교육감으로는 박흥수 예비후보를 지지하였다.

 

박은비 기자 kwun1133@daum.net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