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일 서울사이버에듀 원장, 교육부 평가인정 평생학습 기여
상태바
장원일 서울사이버에듀 원장, 교육부 평가인정 평생학습 기여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6.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학, 상담학, 아동학, 심리학 분야 학점은행제,직업능력개발원격훈련기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서울사이버에듀 장원일(국회학회 사무총장ㆍ사회복지학 박사)원장은 “새 꿈을 향한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한다”며 “'서울사이버에듀'는 교육부 학점 은행제와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원격훈련기관이다.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시공간에 상관없이 항상 학습 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춘 원격평생교육시설로서 우리나라의 평생교육법에 의거하여 설립되었다."고 말했다.

장원일 원장(신학박ㆍ사회복지학박사)은 “본 교육원은 20여 년 전 신학전문 교육기관으로 시작한 긴 역사를 가진 경험을 바탕으로 학습자 편의를 극대화한 시스템으로 다양한 평생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자 여러분의 역량 향상에 도움을 드림으로써 더불어 사는 평생학습 사회 구현에 기여하고 있다”며 “교육부가 평가인정 한 학점은행제 원격평생교육기관인 ‘서울사이버에듀’에서 여러분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다.”고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박현진기자) 장원일 서울사이버에듀(국회학회 사무총장ㆍ사회복지학 박사)원장 

장원일 원장(국회학회 사무총장)은 이어 “본 교육원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위하여 '서울사이버에듀'에서는 좋은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특히 중세 시대 최고의 학문으로 일컫던 신학을 선두로 사회복지학, 상담학, 아동학, 심리학 분야의 유능한 교수님들을 모시어 강의를 실제와 같은 동영상으로 편집하여 학습자들이 신바람 나게 학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였다.”고 덧붙혔다.

장원일 국회학회 사무총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편리하고 재미있게 편집되어 있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학습하실 수 있을 것이다.”면서 “학교와 강의실에 앉아 공부하던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로 들어선 현시점에서 미리 동승하여 준비하지 않으면 시대의 흐름에서 도태하게 된다”며 “그러기에 ‘서울사이버에듀’에의 방문이 여러분들의 인생에 대단히 유익한 시간이 되리라 믿으며, 본 교육원 또한 좋은 만남의 기회라고 생각하며,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장 원장은 “끝까지 가 봐야 알 수 있는 것이 인생길이라고 한다. 현재 비단길에 서 있든, 가시발길에 서 있든, 멀지 않은 그날, 그 길이 끝나는 그 자리에서 여러분이 웃고, 여러분과 더불어 사는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웃을 수 있도록 ‘서울사이버에듀’를 통한 평생학습으로 열심히 전진하여 발전하시길 간절히 염원한다”며 “여러분들의 가정과 하는 모든 일에 하나님의 큰 사랑과 은혜가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원하며,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