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운, 'Prelude : 목소리' 티저 이미지 공개!
상태바
손동운, 'Prelude : 목소리' 티저 이미지 공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7.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미! 눈을 뗄 수 없는 카리스마...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손동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Prelude : 목소리' 티저 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손동운이 첫번째 싱글 'Prelude : 목소리'의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손동운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오늘(1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하여 손동운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Prelude : 목소리'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손동운은 검정 슈트 풀 착장으로 성숙해진 남성미는 물론 카리스마까지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특유의 우수 어린 눈빛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형성, 그의 새 앨범에 대한 색깔을 느낄 수 있었다.  

데뷔 후 9년 만에 처음으로 한국에서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Prelude : 목소리'는 손동운의 전곡 자작곡으로 아티스트 손동운으로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알려져 새 앨범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손동운의 첫 번째 싱글 앨범 'Prelude : 목소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발매 당일 인 18일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