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메덴 ‘글로벌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개최
상태바
테르메덴 ‘글로벌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8.1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를 이어갈 또하나의 키즈 스타는 누구’..제2의 보니하니를 찾아라!!
(사진제공: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가 주최하고 아리랑 스타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전국어린이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하는 오디션 및 프로젝트 글로벌 어린이모델대회가 2018년 9월15일 오후2시 이천 테르메덴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키즈모델 전문 MC진필의 사회로 테르메덴 에서 진행되는 어린이모델대회는 전국 어린이(4세~13세)들이 참가하는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로 분야별로 어린이 예비스타를 발굴하고 글로벌 스타 인재발굴의 한류스타 만들기의 규모있는 대회다.

이천 테르메덴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는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있다. 이번 선발대회 수상자는 상금과 드라마출연 및 연말에 있는 한, 중 어린이모델선발대회한국대표 출전기회와 2019년 해외공연등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임재수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서 어린이들이 갖고 있는 재능을 맘껏 발휘하고 모델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좋은추억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해외공연 오디션과 드라마 아역배우도 캐스팅 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 수상자 어린이 모델들의 다채로운 공연과 마술등 어린이모델 선발대회가 이어지며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