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내초, 미리 축하하는 어린이날 운영
상태바
능내초, 미리 축하하는 어린이날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4.30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능내초등학교, 미리 축하하는 어린이날 운영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능내초등학교, 미리 축하하는 어린이날 운영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의왕교육지원청 능내초등학교(교장 이난숙; 이하 능내초)는 30일(화) 미리 축하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회가 주관이 되고, 학교운영위원회와 녹색어머니회가 함께 하는 ‘미리 축하하는 어린이 날’ 축하 행사로 등굣길 학생들에게 간식과 축하인사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 학부모회 아버님의 협조로 귀여운 티라노사우르스가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였다. 하이파이브를 하는 학생들도 있었고, 공룡과 악수하기를 기다리는 등, 오늘 행사의주인공으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학부모회 회장은 “작년에 이어, 학부모회에서 어린이 날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는데, 학교 행사 등 일정이 여의치 않아 미리 축하하는 어린이 날 행사를 준비하였는데, 학생들이 반응이 좋아 더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알러지 등으로 과자를 먹기 어려운 친구들에게는 캐릭터 지우개를 선물로 마련하여, 모든 학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능내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는 학부모 연수(6월 중), 한마음 축제(10월 중)등 지속적인 학교와의 협력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학교 활동에 지속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