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활절 연합예배 고척 스카이돔 개최
상태바
2017 부활절 연합예배 고척 스카이돔 개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7.04.13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오는 4월 16일(일) 부활절을 맞아 한국의 교회들이 연합예배를 한다.

한국 기독교연합 부활절 연합예배 준비위원회(위원장 노용조 목사)는 오는 4월 16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2017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를 개최한다고 밝히고,전국의 기독교인 3만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예수 부활하셨네!’를 주제로 새벽 6시, 오전 10시, 오후 3시 세 차례 개최되는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에는 기쁜소식 강남교회 박옥수 목사를 주강사로 박희진 목사, 이헌목 목사가 강사로 예수 부활의 참 의미를 전한다.

특히, 이날 예배에는 800여 명의 전국교회 연합합창단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송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기쁜소식선교회 관계자는 “예수님은 온 인류의 죄를 사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우리를 의롭다고 증거하셨기 때문에 누구든지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나면 모든 문제와 어려움을 이기고 작은 예수로 살게 된다”며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를 통해 부활의 주님을 만나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는 기쁜소식선교회 주최로 한국기독교연합(KCA) 부활절 연합예배 준비위원회가 주관한다.

(사진제공:한국기독교연합)한국기독교연합 부활절 연합예배 준비위원회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