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홍보 UCC 공모
상태바
안동시 홍보 UCC 공모
  • 김점선 기자
  • 승인 2018.09.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을 아는 당신이 곧 크리에이터!”

[안동=글로벌뉴스통신]안동시는문화․관광자원을 알리는 이벤트로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안동시 홍보 UCC(User Created Contents)’를 공모한다.

안동은 하회마을과 봉정사 등의 세계유산을 보유한 관광지로 ,하회권역과 봉정사권역, 도산권역 등의 테마 관광지를 중심으로 신세동 벽화마을, 서부시장 청춘야시장 같은 원도심의 구석구석에 이르기까지 관광스폿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문화와 관광, 감동스토리 등 일상에 녹아든 안동의 모습을 형식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담아내면 된다.

공모 기간은 21일부터 다음 달 20일 자정까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10명을 선정해 총상금 12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안동시청 웹사이트(http://www.andong.go.kr/main.do) 또는 블로그 마카다 안동(https://blog.naver.com/andongcity0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suala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관(官)의 시각을 벗어나 시민과 안동을 찾는 관광객이 직접 만든, 틀을 깬 다양한 홍보영상을 통해 공감지대를 확대해가는 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동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kadaAndong/)에서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참여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