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물결에 올라타라!
상태바
변화의 물결에 올라타라!
  • 이도연 논설위원
  • 승인 2017.07.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시스템과 융합으로 4차산업을 선도하자!

"변화의 물결에 올라타라"
에코시스템과 융합으로 4차산업을 선도하는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글로벌비즈니스 최고위과정

(사진제공: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2016년 9월 21일 고려대학교 교우회관에서 <글로벌비즈니스최고위과정 1기> 개강식이 진행 사진.

[서울=글로벌뉴스통신]고려대학교에서는 2017년 후반기 고려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 최고위과정의 원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려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 최고위과정 관계자는 "변화의 물결속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경영자 양성을 목표로 에코시스템을 도입하여 기업이 서로 상생하는 길을 만드는 길잡이 역할을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비즈니스 최고위과정의 박지유 교수는 "이번과정을 통해 CEO활동의 영역을 확장하여 미래의 꿈을 실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 최고위과정은 고위공무원, 국회의원, 법조인, 교육계, 문화예술계 등을 대상으로 20명을 모집하며 교육과정은 1년(1학기당 480만원)으로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 학기에서는 차세대 CEO를 위한 미래트랜드분석, 세상을 바꾸는 미래기술 탐방 등 고려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 최고위과정만의 프로그램을 운용할 계획이다.

어디에도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과정으로써 미래를 선도하는 CEO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과 기업의 에코시스템과 융합의 방향을 제시하였다는 점에서 향후 기대하는 바가 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